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에게 쉽게 상처받는 사람의 특징
    카테고리 없음 2022. 7. 24. 10:55

    남에게 쉽게 상처받는 사람의 특징
    1.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모든 단어에 의미를 부여하십시오.
    미국에서 실시된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이 하는 말의 90%는 아무 생각 없이 하는 말일 뿐입니다. 그냥 연습하고 넘어가면 될 것 같아요. 결국 소설을 쓰려면 스스로 생각해야 한다.

    2. 나는 다른 사람들의 의견과 의견에 매우 민감하다.
    때로는 다른 사람의 평가가 필요합니다. 누군가가 세세하게 하는 평가와 조언은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하는데 문제는 이른바 가십을 걱정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그 험담하는 사람들 중에 하루에 10분 이상 니 생각을 하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10분 이상 당신을 생각해도 그 사람은 한심합니다. 당신은 할 일이 없으면 다른 사람을 생각하며 인생을 얼마나 보내십니까?

    3. 모두에게 사랑받고 싶어요. 그래서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을 적응시킵니다.
    죄송하지만 불가능하고 가능하더라도 절대 하지 마세요. 신화 속 성도들도 돌을 맞고 고문을 하지만 나는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ㅋㅋㅋ 불가능. 사람은 사람을 싫어하는데 특별한 이유가 있는거겠죠?? 아니, 그냥 싫어. 어쩔 수 없어요 그냥 무시하세요. 당신이 잘하고 있어도 누군가는 항상 당신을 저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자신을 포기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려고 노력하십시오. 하고나면 흉터만 남는다.... 이렇게 희생했는데 나머지는 생각이 안난다.

    4.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높은 기대치를 가지고 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