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쳐가는 나에게 힘이 되는 노래 추천해줘
    카테고리 없음 2022. 7. 24. 10:55

    지쳐가는 나에게 힘이 되는 노래 추천해줘
    안녕하세요..
    나는 쉬고 싶은 사람이다

    몸이 먼저인지 마음이 먼저인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많은 것들에 지쳤어

    나는 침묵이 싫다 실수로 TV를 켰다.
    윤도현의 밴드 Blue Whale의 노래가 뉴페스타 프로에 출연했다.
    (방금 노래 시작하자마자 채널 돌렸어요. 운이 좋았어요!)
    실제 고래가 헤엄치는 것처럼 노래가 흘러나옵니다.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왔다
    나는 잠시 위로를 느꼈다.

    이렇게 마음에 와 닿는 노래가 있나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