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과관계
    카테고리 없음 2022. 4. 12. 05:52

    인과관계
    대인 관계 ..
    요즘 너무 외롭고 친해지기 싫다 사실은 친해지고 싶은데 다들 날 미워할까 봐 빤히 쳐다볼까봐... 사람들이 많아 친해지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친해질지 몰라서 질문을 많이 하고 싶지는 않네요 ㅎㅎ.. 어렸을때 친구 사귀기가 어렵지는 않았지만 내가 겪은 왕따 경험 이제는 진짜 나를 보여주기가 두렵고, 나도 고치고 싶고, 무엇보다 자기혐오가 심해서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은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다. 너무 늦었다고 생각해서 시작도 하기 전에 포기하고, 콤플렉스가 있어서 점점 작아지는 것 같아요.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다치게 하고 싶지 않고 매일 밤 자고 눈 뜨고 기도하지만 하... 이렇게 산다는 것은 무엇일까요? 공부도 못 하고 못생기고 뚱뚱하고 잘하는 것도 없다. 친구들은 나를 무시하고, 가족들은 한심하고 정말 힘들다. 갑자기 티미인데 똑똑하고 고양이 때문에 살려고 해요. 살아남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사회생활이 두렵고 무섭고 다른 친구들은 다 좋은 친구들이고 잘 살고 있는데 방에서 울고 있는건 나뿐이다. 그런 일을 일으키게 해서 조금 미안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진심인가요.. 그 중 한 명은 친구들이 없을 때만 절 찾아오는데, 만나기로 약속한 날 갑자기 급한 일이 생겨서 그럴 수 있다고 하더군요. 그를 만나지 마십시오. 거기 있다고 들었는데 1~2년 사귄 친구도 아니고 정말 오랜 친구라 며칠 얘기해야 하나 싶었는데 계절이 바뀌어서 그냥 얘기를 하지 않았어요. 믿을 사람이 없다는 것이 왜 이렇게 슬프고 불공평합니까? 그저 내 삶이 너무 답답해서 말할 곳이 없을 뿐이야. 그럼.. 이상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